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신장의 야망 14PK (신무장,이름생성SJIS+) 받기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2. 7. 14:25

    다운로드



    신장의 야망 14PK (신무장,이름생성SJIS+)
    파일명용량
    nobu14pk.egg5.8G

    쿠폰댓 달아주세요~


    woroeyk
    다운받았습니다^^ 쿠폰부탁드릴게요
    나루아3
    오프닝일때만 소리가들리고 그뒤로는 소리가 안들립니다... 소리파일이 날아간건가요??아님 오류가 있는건가요..?
    액션철이
    다운중입니다 쿠폰부탁드릴게요
    감자베기
    감사합니다 신장의야망 3 이후로 해보는 신장 시리즈 학교 다닐 때 빠져서 했던 기억이 ~
    이삐루
    되네요 감사합니다^^
    본드채아
    오랜만에 해봐야겠네~ 잘받아가요! 쿠폰부탁드려요!!
    mmin223
    감사합니다 기다렸던겁니다
    목돌이
    이게 되는거네 드디어 찾았다.
    오잉쌤
    잘못백업 해서 다시받아갑니다
    주뽕2222
    잘받아갑니다
    경기도싸람
    좋네요 쿠폰 한장 부탁드릴게요^^!
    금은빛
    신무장 sjis 만으로 안되는데요 ;;;
    갓르코
    저기요 카페에 99퍼 14pk는 작업완료함
    웅세웅
    잘 되네요 감사합니당~
    컬쳐랜더
    잘 받아갑니다~! ^^
    복녀쓰
    실행안되는데 어떻게한느거여
    말뚝이2
    100% 한글판이길 바랍니다~~ 혹시 100%가 아니면 한글패치도 따로 올려주시면 감사!!
    내눈의너
    실행 안되는데
    포티당
    신장의 야망 진짜 좋아하는 겜인데 ㅎㅎ
    methaduk
   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^^ 즐거운 마음으로 게임 즐길께요 ^^
    밀크티굿
    잘 받아가며! 재미있게 해보겠습니다! ~*^^*~
    허라려
    실행하는 방법좀 올려주세요
    사랑qhwk
    올만에 잼있게 해봐야지
    tizl7
    나만 안되는건가
    이도도도공
    기대됩니다:)
    행하라
    실행잘되네요! 드디어 찾았습니다! 쿠폰주세요 ㅎㅎ
    마루강
    자료 올려주신 건 정말 고마운데 한글화가 완벽하지가 않네요ㅠㅠ 그리고 이름생성SJLS에서 변환된 글자 보고 장수 이름 한글로 쓰니까 한글이 안 나오고 일본어가 나오네요 이름만 제대로 써지면 그냥 할텐데 방법 좀 알려주세요
    ky아마존
    감사합니다^^ 해보고 싶던건데
    twillighta
    삼국지 시리즈는 조금 해봤지만 신장의야망 시리즈는 처음이네요 재밌게 하겠습니다.
    bmw3318
    받아갑니다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